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반응형

 

 

얼마전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 그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해마다 한 번씩 꼭 가보는 것 같은데 아직도 보지 못한 여행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과연 우리나라 최대 관광지답게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제주도 어디까지 여행해보셨나요?

 

그래서 오늘 제가 8월 휴가철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지금 이맘때쯤 가면 좋을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선정해봤습니다. 푸른 바다 그리고 시원한 바람이 기다리는 제주 여행 시작하겠습니다.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M1971 요트투어입니다. 제주 정말 덥습니다. 섬 특유의 열기가 최고조로 올라오는 8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요트투어 어떤가요. 남해 바다를 가르며 돌고래의 앙증맞은 쇼를 감상할 수 있는 여행입니다.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선상위의 특별한 여행으로 살면서 바다수영을 하고 있는 돌고래를 처음 봤던 곳입니다. 진짜 신기했습니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만족할만한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멋진 돌고래쇼를 느낄 수 있는 요트 여행이었습니다. 

 

 

 

20분정도 요트를 타고 가다보면 돌고래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짜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 아주 기억에 남을만큼 이날 하루만큼은 아주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 쇠소깍입니다. 제주도를 방문하면 무조건 찾아가는 곳 입니다. 그 이유는 그림같은 풍경때문입니다. 진짜 제주 여행을 왔다 생각이 들정도로 이곳 저곳이 정말 아름답기 그지 없습니다. 

 

검은모래해변이 매력적인 쇠소깍은 카약체험, 테우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무엇보다 올레길 5코스와 6코스를 연결하는 곳으로 기암괴석과 울창한 소나무숲 등 뛰어난 자연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의 멋진 여행지입니다. 

 

 

카약체험 그리고 검은모래해변이 있는 곳, 제주에서도 참 특이한 여행지입니다. 

 

 

세번째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세계자동차 & 피아노박물관입니다. 아마 국내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와 웅장한 모습의 피아노를 감상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영화에 나올법한 신기한 자동차들의 집합소입니다. 

 

특히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하루종일 이곳에 있고 싶을 정도로 희귀한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계자동차의 역사를 알아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시아 최최의 개인 소장 자동차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자동차가 개인 소장이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입구에는 꽃사슴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료로 나눠주는 당근들을 꽃사슴에게 주면 정말 잘 먹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던 곳입니다.

 

 

자동차 시작과 끝을 알 수 있는 곳으로 아주 오래된 명차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시대별로 발전하는 자동차의 모습을 차례대로 전시했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세화해변입니다. 바다 한 가운데 모래사장이 있는 신기한 해변입니다. 저도 이런 광경은 처음보는데 정말 이로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리따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던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이었습니다. 

 

처음 겨울에 왔을 때는 한적하고 소소한 미고 엿보이는 곳으로 8월 여름 휴가철에는 시원한 바다풍경과 함께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최적의 해변 여행지였습니다. 제주 동쪽 바다의 소소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던 피서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세화해변 근처 세화민속오일장이 있스니다. 5일, 10일 열리기때문에 그날에 맞춰 가보시면 더욱 많은 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수많은 일몰 명소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름 군산오름입니다. 군산오름 정상까지 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자동차로 정상바로 아래에 위치한 주차장까지 가는 방법과 밑에 차를 세워두고 가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번째 방법을 선호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물론 편하지만 일몰을 다 본뒤 나갈려고 하면 한 참을 기다려서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차량정체가 이로 말할 수 없습니다. 군산오름 정상까지 올라오는 소요시간은 약 25분으로 그렇게 힘들지도 않습니다. 

 

 

군산오름 정상 뷰 입니다. 한라산이 선명하게 보이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앞쪽은 남해바다 뒤쪽은 한라산 뷰 이곳만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름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강정유원지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피서지로 변모하는 곳으로 시원한 강정천의 물을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짠 바닷물이 아닌 강정천은 무엇보다 시원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한 물에서 안전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솔오름입니다. 한라산을 정말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오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미세먼지 하나 없는 맑은 날에 가보시면 정말 멋진 풍경을 엿볼 수 있습니다. 솔오름 정상까지 올라가는 길 그리 험하지 않습니다. 

 

 

솔오름 정상에서 보는 남쪽바다의 모습입니다. 진짜 한폭의 수채화가 따로 없습니다. 이날 인생에 있어서 가장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솔오름 전망대까지 가는 길 대체로 안전하게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해수욕장하면 바로 이곳입니다. 곽지해수욕장은 정말 많은 인파가 붐비는 최고의 피서지입니다. 제주도민들도 선호하는 곳으로 따뜻한 수온과 수심이 얕아 안전하게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바다 여행지입니다.

 

 

곽지해수욕장 노천탕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바닷물에 노천욕을 하는 곳, 이색적인 곳이었습니다. 

 

 

자구리공원입니다. 가장 제주같은 풍경을 엿볼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특히 정말 맑은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해외여행을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한 낮에는 푸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둥근 달을 가까운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산책공원입니다. 이색적인 조각공원에서 아리따운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 편의시설 및 경치좋은 카페가 있어 신선놀음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마지막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토종흑염소목장입니다. 앙증맞은 아기 흑염소에게 우유주기 체험을 할 수 곳입니다. 또한 흑염소 달리기 이색 스포츠를 볼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공원입니다.

 

 

특히 편백나무숲이 있는 목장으로 자연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봐도 봐도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